Warning (2):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ROOT/plugins/Default/src/Template/Pages/personal_information_treatment.ctp, line 24]Code Context<?php
$count = count($crumbs);
foreach($crumbs as $num => $c):
$viewFile = '/home/sbzzang25/infordeli/front/plugins/Default/src/Template/Pages/personal_information_treatment.ctp' $dataForView = [ 'nowMenu' => object(stdClass) { id => (int) 0 menu_name => 'HOME' menu_link => '/' }, 'crumbs' => object(stdClass) { }, 'cnt_crumbs' => (int) 0, 'levelMenu' => object(stdClass) { }, 'security' => [ 'Security' => [ 'admin_allow_ips' => '111.222.111.222', 'use_admin_captcha' => '1', 'use_branch_captcha' => '1', 'use_front1_captcha' => '0', 'use_front14_captcha' => '0', 'use_front16_captcha' => '0' ] ], 'current_site' => object(App\Model\Entity\Site) { 'id' => (int) 1, 'site_name' => '인포델리', 'site_admin' => '|ckdwns|infordeli|sbzzang25|', 'site_url' => '|infordeli.dudley.co.kr|devinfordeli.dudley.co.kr|', 'site_gifti_url' => '|giftideli.dudley.co.kr|', 'site_branch_url' => '|infordelibranch.dudley.co.kr|', 'site_type' => 'intel', 'site_json' => null, 'site_cost_sms' => (float) 11, 'site_cost_lms' => (float) 28, 'site_cost_mms' => (float) 66, 'site_cost_alimtalk' => (float) 0, 'site_status' => (int) 1, '[new]' => false, '[accessible]' => [ [maximum depth reached] ], '[dirty]' => [[maximum depth reached]], '[original]' => [[maximum depth reached]], '[virtual]' => [[maximum depth reached]], '[errors]' => [[maximum depth reached]], '[invalid]' => [[maximum depth reached]], '[repository]' => 'Sites' }, 'current_site_id' => (int) 1, 'siteInfo' => [ 'Basic' => [ 'title' => '주식회사 인포델리', 'url' => 'https://infordeli.dudley.co.kr', 'logo' => '/files/logo_top_1.png', 'basic_slogan' => '', 'basic_mail' => 'infordelisms@naver.com', 'meta_keywords' => '문자,역시,최고', 'meta_description' => '문자는 여기로', 'theme' => 'Default', 'basic_color' => '#77c967', 'start_time' => '9', 'end_time' => '18', 'css' => 'orange_custom', 'gifti_url' => 'giftideli.dudley.co.kr', 'gifti_logo' => '/files/logo.png', 'bottom_logo' => '/files/logo_bottom_1.png' ], 'Company' => [ 'company_name' => '(주) 인포델리', 'company_number' => '143-86-00709', 'company_post' => '10449', 'company_address'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0, 948호 (백석동)', 'company_telephone' => '', 'company_fax' => '0319017246', 'company_ceo' => '윤창준', 'company_online_store' => '2018-고양일산동-0065호', 'company_other_telecom' => '', 'information_manager_name' => '', 'information_manager_email' => 'infordelisms@naver.com', 'homepage_build' => '2017-11-09', 'company_representative' => '1899-8385' ], 'User' => [ 'use_register' => '1', 'use_email_confirm' => '0', 'ban_name' => '관리자', 'entrance_provision' => '<p><strong>제1조 목적</strong></p> <p>이 약관은 (주)인포델리(이하“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www.infordelisms.com (이하“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문자메세지 전송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p> <p><br /> <strong>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strong></p> <p>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 사이트에 게시하여 이용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br /> 2. 회사는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br />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 사이트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br /> 4.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p> <p><br /> <strong>제3조 약관의 적용</strong></p> <p>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규에 의하거나, 관계법규 등에도 정함이 없는 경우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p> <p><br /> <strong>제4조 용어의 정의</strong></p> <p>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br /> ①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용자 아이디와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받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을 말합니다.<br /> ② 사용자 아이디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4~12자로 구성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br /> ③ 사용자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사용자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정한 4~12자로 구성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p> <p> </p> <p> </p> <p><strong>[제2장 계약의 체결]</strong></p> <p> </p> <p><strong>제5조 가입신청</strong></p> <p>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회사가 정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p> <p><br /> <strong>제6조 계약의 성립</strong></p> <p>1. 서비스의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가입신청과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br /> 2. 회사는 다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br /> ①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br /> ② 회사가 기술상 서비스 구현이 어려울 경우<br />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br />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승낙후에도 사전통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br /> ① 실명이 아닌 경우<br />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br /> ③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br /> ④ 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br /> ⑤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br /> ⑥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인터넷 서비스 불량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br /> ⑦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거나 본인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br /> ⑧ 기타 이용 신청 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p> <p><br /> <strong>제7조 사용자 아이디 이용 및 변경 등</strong></p> <p>1. 회원가입 시 지정하는 사용자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p> <p> </p> <p> </p> <p><strong>[제3장 서비스와 관련한 각 당사자의 의무]</strong></p> <p> </p> <p><strong>제8조 회사의 의무</strong></p> <p>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br />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br />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를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br /> 4. 회사는 회원 개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br /> ①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br /> ②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br /> ③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p> <p><br /> 제9조 회원의 의무</p> <p>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br /> 2. 회원은 등록 양식에서 요구되는 내용들에 대해 진실되고 정확하며 현재의 사실과 일치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지합니다.<br />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한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br /> 4.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br />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br /> ① 다른 이용자의 이용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br /> ② 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br /> ③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정보 등 유사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br /> ④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br /> ⑤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br /> ⑥ 반국가적 범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br /> ⑦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br />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이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p> <p><br /> </p> <p><strong>[제4장 서비스의 이용, 제한, 유의사항]</strong></p> <p> </p> <p><strong>제10조 서비스의 이용</strong></p> <p>1. 서비스 이용은 회사가 회원가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합니다.<br /> 2.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1일 24시간)를 원칙으로 합니다.<br /> 다만, 시스템의 정기점검 등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하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p> <p><br /> <strong>제11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strong></p> <p>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br />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br />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br /> ③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br /> ④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br />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br /> ⑥ 서비스 이용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br /> ⑦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br /> ⑧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또는 동의 없이 광고성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p> <p><br /> <strong>제12조 서비스 사용시 유의사항</strong></p> <p>1. 문자메세지의 전송이 집중되는 경우 전송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메시지 발송 후 전송결과를 확인하여야 하며 전송결과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br /> 2. 문자메세지의 전송성공 기준은 각 이동통신사업자의 문자메세지 전송시스템에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경우로 합니다.<br /> 3. 수신자가 서비스지역 밖이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태에서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거나, 메시지 재전송 시간(12시간)을 초과하여 시스템에 의해 삭제된 메시지에 의한 손실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p> <p><br /> <strong>제13조 게시물의 저작권</strong></p> <p>1. 이용자가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적재산권은 이용자에게 귀속 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홈페이지의 게재권을 가지며 회사의 서비스 내에 한하여 이용자의 게시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br />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br /> 3. 회사는 이용자 게시물의 내용 검열, 검색 및 관리에 따른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p> <p><br /> <strong>제14 조 요금 등의 반환</strong></p> <p>1.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서 적정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br /> 2. 선납제에 한하여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선납된 요금 등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반환을 요청한 시점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 이용자가 결제한 은행계좌로 반환요청 요금을 반환합니다.<br /> 단, 요금반환은 반환요청 금액이 최소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요금 반환 시 소정의 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br /> 3. 핸드폰과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결제후 요금을 납부하신 후에 환불이 가능하며 미납상태에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br /> 4. 회사는 환불신청이유를 심사한 후, 환불신청 이유에 따라 회원에게 이용료 상당의 발송 건수를 회원의 계정에 재충전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리거나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고객의 계좌에 현금입금의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br /> 5. 고객의 환불신청시 구매 후 이용하고 남은 발송 건수 잔액에서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상 규정한 위약금(총이용료의 2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을 공제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p> <p> </p> <p><br /> <strong>[제5장 손해배상 및 면책]</strong></p> <p> </p> <p><strong>제15조 손해배상</strong></p> <p>1.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br /> 2. 손해 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br /> 3. 회원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 또는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시에는, 회원은 회사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p> <p><br /> <strong>제16조 면책</strong></p> <p>1.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이거나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손해배상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br /> 2.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br /> 3.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p> <p><br /> <strong>제17조 (분쟁조정) </strong></p> <p>1. 회사와 이용자는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을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정보보호센터 내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br /> 2.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p> ', 'spam_provision' => '<p>| 스팸관리규약</p> <p> </p> <p>가. 용어의 정의</p> <p> </p> <p> </p> <p>1) 스팸 :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p> <p> </p> <p> </p> <p>2) 불법스팸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을 위반하여 전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p> <p> </p> <p> </p> <p> </p> <p> </p> <p> </p> <p>나. 이용고객의 의무</p> <p> </p> <p> </p> <p>1)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p> <p> </p> <p> </p> <p>2) 이용고객은 스팸 또는 불법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p> <p> </p> <p> </p> <p>다. 이용의 정지</p> <p> </p> <p> </p> <p>1)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지체없이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 정통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p> <p> </p> <p> </p> <p>-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p> <p> </p> <p> </p> <p>-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거부를 요청하였으나 재전송한 경우</p> <p> </p> <p> </p> <p>- 전송된 메시지가 스팸이라고 판단되어 회사로부터 전송중단 요청을 받았으나 지속 전송한 경우 등</p> <p> </p> <p> </p> <p>2) 회사는 이용정지의 사유가 해소되고 재발생할 우려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 이용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 </p> <p> </p> <p><font color="#ff6600">특히 성인/도박/대출/음란/온라인게임과 관련한 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strong><font color="#fe1100">수신자의 수신 동의와 무관하게 이용을 중지</font></strong>시키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font></p> <p> </p> <p> </p> <p>라. 계약의 해지</p> <p> </p> <p> </p> <p>1)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지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계약해지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 이용정지 기간 경과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불법스팸을 전송하여 정통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에서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p> <p> </p> <p> </p> <p>- 2회 이상 이용정지 또는 스팸메시지 전송 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p> <p> </p> <p> </p> <p>마. 서비스 제공자의 의무</p> <p> </p> <p> </p> <p>1)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p> <p> </p> <p> </p> <p>2) 회사는 이용고객이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의 요청에 따라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모바일 서비스 이용 약관 및 본 동의서의 내용을 포함하는 스팸 메시지에 대한 관리의무에 동의합니다.</p> <p> </p> <p> </p> <p>| 이용고객 책임에 대한 동의</p> <p> </p> <p> </p> <p>본인은 SMS 또는 LMS/MMS 발송을 위해 본인이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 웹서버, DB서버, 네트워크 등에 대한 보안 및 관리 책임을 부담하며, 본인의 관리 소홀 또는 시스템 취약점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는 사정에 의한 해킹 또는 제3자의 불법 침해로 인해 발생되는 다량의 SMS 또는 LMS/MMS 발송, 서비스 장애, 서비스 중단, 불법 스팸 발송, 발송요금 등의 피해에 대해서 귀사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p> <p> </p> ', 'personal_information_treatment' => '<p><strong>[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strong></p> <p> </p> <p>퀵서프트의 이용을 위해서 회원님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br /> 사용자 아이디, 사용자 비밀번호의 정보를 수집합니다.</p> <p> </p> <p>□ 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br /> □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고지의 전달, 불만사항 처리 등 의사소통이 필요시 이용</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strong></p> <p> </p> <p>인포델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인포델리에서 계속 보유합니다.</p> <p>단, 회원탈퇴 시 아이디를 제외한 회원님의 모든 개인 정보(주소록 포함)는 삭제됩니다.</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strong></p> <p> </p> <p>인포델리은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 기관,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br />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동의 없이 제공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p> <p>□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위탁처리]</strong></p> <p> </p> <p>인포델리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정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p> <p> </p> <table border="0" bordercolor="#cccccc" cellpadding="7" cellspacing="0" class="pricacy_table" height="0" style="font-family: 돋움; line-height: 1.5em; border: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collapse: collapse;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width="98%"> <tbody style="font-family: dotum; line-height: 1.5em;"> <tr align="center" bgcolor="#efefef" style="line-height: 1.5em;"> <td style="line-height: 18px; color: rgb(75, 75, 75);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b style="line-height: 1.5em;">수탁업체</b></td> <td style="line-height: 18px; color: rgb(75, 75, 75);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b style="line-height: 1.5em;">위탁업무 내용</b></td> <td style="line-height: 18px; color: rgb(75, 75, 75);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b style="line-height: 1.5em;">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b></td> </tr> <tr style="line-height: 1.5em;"> <td style="line-height: 1.5em; color: rgb(69, 69, 69);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font color="#4b4b4b" style="line-height: 1.5em;">NICE 평가정보㈜</font></td> <td style="line-height: 1.5em; color: rgb(69, 69, 69);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font color="#4b4b4b" style="line-height: 1.5em;">아이핀, 안심본인인증</font></td> <td style="line-height: 1.5em; color: rgb(69, 69, 69);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font color="#4b4b4b" style="line-height: 1.5em;">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font></td> </tr> </tbody> </table> <p><br /> 개인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회원님의 사용자 아이디나 사용자 비밀번호는 본인이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회원 본인이 책임지게 됩니다.</p> <p>인포델리에서 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원님께 비밀번호를 질문하는 경우는 절대 없으므로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누출하시면 안되며 서비스 종료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strong></p> <p> </p> <p>□ 성명 : (주) 인포델리<br /> □ 연락처 : 1899-8385<br /> □ 이메일 : infordelisms@naver.com</p> ', 'register_level' => 'user', 'register_group' => '13', 'diapause_term' => '12', 'withdrawal_term' => '1', 'enrollment_limit' => '2', 'message_limit' => '1000' ] ], 'current_site_code' => 'gifti', 'page' => 'personal_information_treatment', 'subpage' => null, 'loginUser' => null ] $nowMenu = object(stdClass) { id => (int) 0 menu_name => 'HOME' menu_link => '/' } $crumbs = object(stdClass) { } $cnt_crumbs = (int) 0 $levelMenu = object(stdClass) { } $security = [ 'Security' => [ 'admin_allow_ips' => '111.222.111.222', 'use_admin_captcha' => '1', 'use_branch_captcha' => '1', 'use_front1_captcha' => '0', 'use_front14_captcha' => '0', 'use_front16_captcha' => '0' ] ] $current_site = object(App\Model\Entity\Site) { 'id' => (int) 1, 'site_name' => '인포델리', 'site_admin' => '|ckdwns|infordeli|sbzzang25|', 'site_url' => '|infordeli.dudley.co.kr|devinfordeli.dudley.co.kr|', 'site_gifti_url' => '|giftideli.dudley.co.kr|', 'site_branch_url' => '|infordelibranch.dudley.co.kr|', 'site_type' => 'intel', 'site_json' => null, 'site_cost_sms' => (float) 11, 'site_cost_lms' => (float) 28, 'site_cost_mms' => (float) 66, 'site_cost_alimtalk' => (float) 0, 'site_status' => (int) 1, '[new]' => false, '[accessible]' => [ 'site_name' => true, 'site_admin' => true, 'site_url' => true, 'site_gifti_url' => true, 'site_branch_url' => true, 'site_json' => true, 'site_type' => true, 'site_cost_sms' => true, 'site_cost_lms' => true, 'site_cost_mms' => true, 'site_cost_alimtalk' => true, 'site_status' => true, 'address_books' => true, 'address_groups' => true, 'attachments' => true, 'auth_codes' => true, 'banners' => true, 'boards' => true, 'codes' => true, 'companies' => true, 'configurations' => true, 'contents' => true, 'coupons' => true, 'daily_statistics' => true, 'enrollments' => true, 'groups' => true, 'hourly_statistics' => true, 'invoices' => true, 'logs' => true, 'menus' => true, 'payments' => true, 'plates' => true, 'posts' => true, 'products' => true, 'spams' => true, 'users' => true ], '[dirty]' => [], '[original]' => [], '[virtual]' => [], '[errors]' => [], '[invalid]' => [], '[repository]' => 'Sites' } $current_site_id = (int) 1 $siteInfo = [ 'Basic' => [ 'title' => '주식회사 인포델리', 'url' => 'https://infordeli.dudley.co.kr', 'logo' => '/files/logo_top_1.png', 'basic_slogan' => '', 'basic_mail' => 'infordelisms@naver.com', 'meta_keywords' => '문자,역시,최고', 'meta_description' => '문자는 여기로', 'theme' => 'Default', 'basic_color' => '#77c967', 'start_time' => '9', 'end_time' => '18', 'css' => 'orange_custom', 'gifti_url' => 'giftideli.dudley.co.kr', 'gifti_logo' => '/files/logo.png', 'bottom_logo' => '/files/logo_bottom_1.png' ], 'Company' => [ 'company_name' => '(주) 인포델리', 'company_number' => '143-86-00709', 'company_post' => '10449', 'company_address'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0, 948호 (백석동)', 'company_telephone' => '', 'company_fax' => '0319017246', 'company_ceo' => '윤창준', 'company_online_store' => '2018-고양일산동-0065호', 'company_other_telecom' => '', 'information_manager_name' => '', 'information_manager_email' => 'infordelisms@naver.com', 'homepage_build' => '2017-11-09', 'company_representative' => '1899-8385' ], 'User' => [ 'use_register' => '1', 'use_email_confirm' => '0', 'ban_name' => '관리자', 'entrance_provision' => '<p><strong>제1조 목적</strong></p> <p>이 약관은 (주)인포델리(이하“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www.infordelisms.com (이하“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문자메세지 전송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p> <p><br /> <strong>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strong></p> <p>1.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 사이트에 게시하여 이용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br /> 2. 회사는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br />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 사이트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br /> 4.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p> <p><br /> <strong>제3조 약관의 적용</strong></p> <p>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규에 의하거나, 관계법규 등에도 정함이 없는 경우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p> <p><br /> <strong>제4조 용어의 정의</strong></p> <p>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br /> ①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사용자 아이디와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받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을 말합니다.<br /> ② 사용자 아이디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4~12자로 구성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br /> ③ 사용자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사용자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정한 4~12자로 구성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p> <p> </p> <p> </p> <p><strong>[제2장 계약의 체결]</strong></p> <p> </p> <p><strong>제5조 가입신청</strong></p> <p>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회사가 정한 실명확인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p> <p><br /> <strong>제6조 계약의 성립</strong></p> <p>1. 서비스의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가입신청과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br /> 2. 회사는 다음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br /> ①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br /> ② 회사가 기술상 서비스 구현이 어려울 경우<br />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br />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승낙후에도 사전통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br /> ① 실명이 아닌 경우<br />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br /> ③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br /> ④ 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br /> ⑤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br /> ⑥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인터넷 서비스 불량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br /> ⑦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거나 본인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br /> ⑧ 기타 이용 신청 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p> <p><br /> <strong>제7조 사용자 아이디 이용 및 변경 등</strong></p> <p>1. 회원가입 시 지정하는 사용자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p> <p> </p> <p> </p> <p><strong>[제3장 서비스와 관련한 각 당사자의 의무]</strong></p> <p> </p> <p><strong>제8조 회사의 의무</strong></p> <p>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br />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br />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를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br /> 4. 회사는 회원 개인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br /> ①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br /> ②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br /> ③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p> <p><br /> 제9조 회원의 의무</p> <p>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br /> 2. 회원은 등록 양식에서 요구되는 내용들에 대해 진실되고 정확하며 현재의 사실과 일치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지합니다.<br />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한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br /> 4.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br />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br /> ① 다른 이용자의 이용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br /> ② 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br /> ③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정보 등 유사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br /> ④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br /> ⑤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br /> ⑥ 반국가적 범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행위 <br /> ⑦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br />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이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p> <p><br /> </p> <p><strong>[제4장 서비스의 이용, 제한, 유의사항]</strong></p> <p> </p> <p><strong>제10조 서비스의 이용</strong></p> <p>1. 서비스 이용은 회사가 회원가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합니다.<br /> 2.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1일 24시간)를 원칙으로 합니다.<br /> 다만, 시스템의 정기점검 등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하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p> <p><br /> <strong>제11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strong></p> <p>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br />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br />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br /> ③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br /> ④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br />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br /> ⑥ 서비스 이용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br /> ⑦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br /> ⑧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또는 동의 없이 광고성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p> <p><br /> <strong>제12조 서비스 사용시 유의사항</strong></p> <p>1. 문자메세지의 전송이 집중되는 경우 전송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메시지 발송 후 전송결과를 확인하여야 하며 전송결과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br /> 2. 문자메세지의 전송성공 기준은 각 이동통신사업자의 문자메세지 전송시스템에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경우로 합니다.<br /> 3. 수신자가 서비스지역 밖이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태에서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거나, 메시지 재전송 시간(12시간)을 초과하여 시스템에 의해 삭제된 메시지에 의한 손실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p> <p><br /> <strong>제13조 게시물의 저작권</strong></p> <p>1. 이용자가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적재산권은 이용자에게 귀속 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홈페이지의 게재권을 가지며 회사의 서비스 내에 한하여 이용자의 게시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br />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br /> 3. 회사는 이용자 게시물의 내용 검열, 검색 및 관리에 따른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p> <p><br /> <strong>제14 조 요금 등의 반환</strong></p> <p>1.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서 적정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br /> 2. 선납제에 한하여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선납된 요금 등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반환을 요청한 시점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 이용자가 결제한 은행계좌로 반환요청 요금을 반환합니다.<br /> 단, 요금반환은 반환요청 금액이 최소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요금 반환 시 소정의 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br /> 3. 핸드폰과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결제후 요금을 납부하신 후에 환불이 가능하며 미납상태에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br /> 4. 회사는 환불신청이유를 심사한 후, 환불신청 이유에 따라 회원에게 이용료 상당의 발송 건수를 회원의 계정에 재충전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리거나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고객의 계좌에 현금입금의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br /> 5. 고객의 환불신청시 구매 후 이용하고 남은 발송 건수 잔액에서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상 규정한 위약금(총이용료의 2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을 공제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p> <p> </p> <p><br /> <strong>[제5장 손해배상 및 면책]</strong></p> <p> </p> <p><strong>제15조 손해배상</strong></p> <p>1.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br /> 2. 손해 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br /> 3. 회원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 또는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시에는, 회원은 회사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p> <p><br /> <strong>제16조 면책</strong></p> <p>1.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이거나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손해배상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br /> 2.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br /> 3.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p> <p><br /> <strong>제17조 (분쟁조정) </strong></p> <p>1. 회사와 이용자는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을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정보보호센터 내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br /> 2.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p> ', 'spam_provision' => '<p>| 스팸관리규약</p> <p> </p> <p>가. 용어의 정의</p> <p> </p> <p> </p> <p>1) 스팸 :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p> <p> </p> <p> </p> <p>2) 불법스팸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을 위반하여 전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p> <p> </p> <p> </p> <p> </p> <p> </p> <p> </p> <p>나. 이용고객의 의무</p> <p> </p> <p> </p> <p>1)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p> <p> </p> <p> </p> <p>2) 이용고객은 스팸 또는 불법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p> <p> </p> <p> </p> <p>다. 이용의 정지</p> <p> </p> <p> </p> <p>1)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지체없이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 정통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p> <p> </p> <p> </p> <p>-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p> <p> </p> <p> </p> <p>-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거부를 요청하였으나 재전송한 경우</p> <p> </p> <p> </p> <p>- 전송된 메시지가 스팸이라고 판단되어 회사로부터 전송중단 요청을 받았으나 지속 전송한 경우 등</p> <p> </p> <p> </p> <p>2) 회사는 이용정지의 사유가 해소되고 재발생할 우려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 이용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 </p> <p> </p> <p><font color="#ff6600">특히 성인/도박/대출/음란/온라인게임과 관련한 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strong><font color="#fe1100">수신자의 수신 동의와 무관하게 이용을 중지</font></strong>시키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font></p> <p> </p> <p> </p> <p>라. 계약의 해지</p> <p> </p> <p> </p> <p>1)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지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계약해지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 이용정지 기간 경과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불법스팸을 전송하여 정통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에서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p> <p> </p> <p> </p> <p>- 2회 이상 이용정지 또는 스팸메시지 전송 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p> <p> </p> <p> </p> <p>마. 서비스 제공자의 의무</p> <p> </p> <p> </p> <p>1)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p> <p> </p> <p> </p> <p>2) 회사는 이용고객이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의 요청에 따라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p> <p> </p> <p> </p> <p>모바일 서비스 이용 약관 및 본 동의서의 내용을 포함하는 스팸 메시지에 대한 관리의무에 동의합니다.</p> <p> </p> <p> </p> <p>| 이용고객 책임에 대한 동의</p> <p> </p> <p> </p> <p>본인은 SMS 또는 LMS/MMS 발송을 위해 본인이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 웹서버, DB서버, 네트워크 등에 대한 보안 및 관리 책임을 부담하며, 본인의 관리 소홀 또는 시스템 취약점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는 사정에 의한 해킹 또는 제3자의 불법 침해로 인해 발생되는 다량의 SMS 또는 LMS/MMS 발송, 서비스 장애, 서비스 중단, 불법 스팸 발송, 발송요금 등의 피해에 대해서 귀사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음에 동의합니다.</p> <p> </p> ', 'personal_information_treatment' => '<p><strong>[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strong></p> <p> </p> <p>퀵서프트의 이용을 위해서 회원님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br /> 사용자 아이디, 사용자 비밀번호의 정보를 수집합니다.</p> <p> </p> <p>□ 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br /> □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고지의 전달, 불만사항 처리 등 의사소통이 필요시 이용</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strong></p> <p> </p> <p>인포델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인포델리에서 계속 보유합니다.</p> <p>단, 회원탈퇴 시 아이디를 제외한 회원님의 모든 개인 정보(주소록 포함)는 삭제됩니다.</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strong></p> <p> </p> <p>인포델리은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 기관,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br />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동의 없이 제공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p> <p>□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위탁처리]</strong></p> <p> </p> <p>인포델리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정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p> <p> </p> <table border="0" bordercolor="#cccccc" cellpadding="7" cellspacing="0" class="pricacy_table" height="0" style="font-family: 돋움; line-height: 1.5em; border: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collapse: collapse;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width="98%"> <tbody style="font-family: dotum; line-height: 1.5em;"> <tr align="center" bgcolor="#efefef" style="line-height: 1.5em;"> <td style="line-height: 18px; color: rgb(75, 75, 75);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b style="line-height: 1.5em;">수탁업체</b></td> <td style="line-height: 18px; color: rgb(75, 75, 75);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b style="line-height: 1.5em;">위탁업무 내용</b></td> <td style="line-height: 18px; color: rgb(75, 75, 75);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b style="line-height: 1.5em;">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b></td> </tr> <tr style="line-height: 1.5em;"> <td style="line-height: 1.5em; color: rgb(69, 69, 69);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font color="#4b4b4b" style="line-height: 1.5em;">NICE 평가정보㈜</font></td> <td style="line-height: 1.5em; color: rgb(69, 69, 69);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font color="#4b4b4b" style="line-height: 1.5em;">아이핀, 안심본인인증</font></td> <td style="line-height: 1.5em; color: rgb(69, 69, 69); font-size: 12px; border-bottom: 1px solid rgb(204, 204, 204); border-left: 1px solid rgb(204, 204, 204);"><font color="#4b4b4b" style="line-height: 1.5em;">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font></td> </tr> </tbody> </table> <p><br /> 개인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회원님의 사용자 아이디나 사용자 비밀번호는 본인이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회원 본인이 책임지게 됩니다.</p> <p>인포델리에서 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원님께 비밀번호를 질문하는 경우는 절대 없으므로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누출하시면 안되며 서비스 종료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p> <p> </p> <p> </p> <p><strong>[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strong></p> <p> </p> <p>□ 성명 : (주) 인포델리<br /> □ 연락처 : 1899-8385<br /> □ 이메일 : infordelisms@naver.com</p> ', 'register_level' => 'user', 'register_group' => '13', 'diapause_term' => '12', 'withdrawal_term' => '1', 'enrollment_limit' => '2', 'message_limit' => '1000' ] ] $current_site_code = 'gifti' $page = 'personal_information_treatment' $subpage = null $loginUser = null $menu_image = '' $menu_description = ''include - ROOT/plugins/Default/src/Template/Pages/personal_information_treatment.ctp, line 24 Cake\View\View::_evaluate() - CORE/src/View/View.php, line 1196 Cake\View\View::_render() - CORE/src/View/View.php, line 1157 Cake\View\View::render() - CORE/src/View/View.php, line 765 Cake\Controller\Controller::render() - CORE/src/Controller/Controller.php, line 624 App\Controller\PagesController::display() - APP/Controller/PagesController.php, line 73 Cake\Controller\Controller::invokeAction() - CORE/src/Controller/Controller.php, line 441 Cake\Http\ActionDispatcher::_invoke() - CORE/src/Http/ActionDispatcher.php, line 119 Cake\Http\ActionDispatcher::dispatch() - CORE/src/Http/ActionDispatcher.php, line 93 Cake\Http\BaseApplication::__invoke() - CORE/src/Http/BaseApplication.php, line 103 Cake\Http\Runner::__invoke() - CORE/src/Http/Runner.php, line 65 Cake\Routing\Middleware\RoutingMiddleware::__invoke() - CORE/src/Routing/Middleware/RoutingMiddleware.php, line 107 Cake\Http\Runner::__invoke() - CORE/src/Http/Runner.php, line 65 Cake\Routing\Middleware\AssetMiddleware::__invoke() - CORE/src/Routing/Middleware/AssetMiddleware.php, line 88 Cake\Http\Runner::__invoke() - CORE/src/Http/Runner.php, line 65 Cake\Error\Middleware\ErrorHandlerMiddleware::__invoke() - CORE/src/Error/Middleware/ErrorHandlerMiddleware.php, line 93 Cake\Http\Runner::__invoke() - CORE/src/Http/Runner.php, line 65
[개인 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
퀵서프트의 이용을 위해서 회원님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사용자 아이디, 사용자 비밀번호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성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고지의 전달, 불만사항 처리 등 의사소통이 필요시 이용
[개인 정보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인포델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인포델리에서 계속 보유합니다.
단, 회원탈퇴 시 아이디를 제외한 회원님의 모든 개인 정보(주소록 포함)는 삭제됩니다.
[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
인포델리은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 기관,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동의 없이 제공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상의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개인 정보 위탁처리]
인포델리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정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 위탁업무 내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NICE 평가정보㈜ | 아이핀, 안심본인인증 |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
개인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회원님의 사용자 아이디나 사용자 비밀번호는 본인이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회원 본인이 책임지게 됩니다.
인포델리에서 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원님께 비밀번호를 질문하는 경우는 절대 없으므로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누출하시면 안되며 서비스 종료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 성명 : (주) 인포델리
□ 연락처 : 1899-8385
□ 이메일 : infordelisms@naver.com
□ 성명 :
□ 연락처 :
□ 이메일 : infordelisms@naver.com
작성일 : 2017년 11월 09일